▲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이색 로맨스를 예고한 이동욱과 유인나. 제공|화앤담픽처스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이동욱과 유인나의 운명적인 만남이 공개됐다.

16일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이하 '도깨비')' 측은 이동욱과 유인나의 운명적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동욱과 유인나가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동욱은 섹시하면서도 잘 생긴,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저승사자 역을, 유인나는 철없이 사는 여자가 세상 살기 가장 편하다는 사실을 일찍부터 깨달은 혈혈단신 치킨집 사장 써니 역을 맡았다.

육교 위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처음 본 순간 우연인 듯 운명인 듯 심장을 요동치게 만드는 자태로 심상찮은 '이색 로맨스'로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처음으로 커플 호흡을 맞췄음에도 여러 번 촬영한 사이처럼 완벽하게 감정에 몰입했다. 이동욱은 당황스러움을 애써 감추는 표정을, 유인나는 다소 심각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펼쳐내며 저승사자와 써내 캐릭터의 독특한 러브라인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제작사 측은 "이동욱과 유인나는 첫 촬영에서부터 환상적인 호흡으로 '도깨비'에서 공유-김고은과는 또 다른 매력의 커플을 예고했다"며 "두 사람이 그저 바라만 보고 있는 묘한 분위기로도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앞으로 색다른 로맨스를 그려나갈 두 사람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설화다. 오는 12월2일 오후 8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