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두 남자' 스틸 속 김재영(왼쪽). 제공|씨내그루(주)키다리이엔티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김재영이 영화 두 남자속 악인 성훈 캐릭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 진행된 영화 두 남자’(감독 이성태) 언론시사회 및 간담회에는 배우 마동석, 최민호(샤이니), 김재영, 이성태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김재영은 영화에서 나쁘게 나왔는데, 원래는 그렇지 않았다. 감독님께서 내 이미지만 보고 캐스팅을 했다. 내 안에 있는 악한 모습이 보인다 하더라. 학창시절에 많이 놀지 않는가. 그 기억을 떠올리면서 연기했다. 아쉬운 부분도 많지만, 최선을 다 해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또 극중 성훈에 대해 영화에는 임팩트 있는 부분만 나온다.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보통 악역이라고 하면 무섭고 쎈 이미지로 기억한다. 감독님이 그렇게 연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하셨다극중 형식(마동석 분)을 때리기도 하는데, 이건 그냥 쎄기만 해서는 그럴수 없다고 생각했다. 약에 취한 사람은 아니지만 그런 느낌이 나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두 남자는 인생 밑바닥에 있는 두 남자가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 처절한 싸움을 벌이는 액션영화다.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