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A'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나나가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드라마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16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배우 이시영, 슈퍼주니어 이특, 아나운서 조우종의 진행으로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6 Aisa Artist Awards, 이하 'AAA')가 열렸다.

신인상을 거둔 나나는 "김단이라는 역할을 맡았을 때 신나고 기대됐지만 한편으로는 작품을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속에 있었다"면서도 "시청자들과 팬들이 관심과 사랑 덕분에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식구들, 애프터스쿨 멤버들, 스태프들과  '굿와이프' 스태프들과 배우들께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또 "현장에서는 모든 순간이 값진 순간이었다"며 "배우로서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기위해 노력하겠다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후보에는 나나 외에도 tvN '혼술남녀' 정채연, KBS2 '태양의 후예' 박환희, tvN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OCN '38사기동대' 이선빈이 올랐다.

'AAA'는 국내 최초 드라마와 K-POP이 결합된 시상식으로, 2016년 한 해를 책임진 국내 스타들은 물론 아시아 유명 스타들까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