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순돌 커플'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17일(오늘)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연출 부성철)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원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갑돌이(송재림 분), 갑순이(김소은 분)는 열심히 공부한 수능생들을 위해 '화이팅' 응원을 보냈다. 또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순돌 커플의 포토스케치 모음도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이는 극 중 갑돌이가 오랜 수허생 생활에서 벗어나 드디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는 모습을 보여준 덕에 묘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그동안 합격을 위해 갑돌이는 절에 가기도 하고 친구도 끊고, 게임도 끊고, 급기야 갑순이와 만남도 끊는 등 결연한 의지를 보였다. 이같은 '금욕'의 과정은 시험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너무나도 현실적인 모습이었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 역시 "갑돌이의 강한 집념과 메시지처럼, 갑돌이의 합격 기운이 수능생들에게 대박 기운으로 이어지길 기원한다"고 응원했다.

한편, '우리 갑순이'의 갑돌이는 시험에 합격, 공무원으로 새로운 변신을 꿈꾸고 있다. 갑순이와 갑돌이, 순돌 커플을 통해 이십대 청춘들의 연애, 꿈, 결혼 등 다양한 가치관을 조명하고 있는 '우리 갑순이'는 오는 19일 오후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