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이 남주혁을 향한 분노를 폭발시켰다. 제공|초록뱀미디어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이 남주혁에게 분노의 박치기를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7일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이성경(김복주 역)이 남주혁(정준형 역)에게 박치기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첫방송 마지막 장면에서는 두 사람의 어린 시절 장면이 회상됐다. 하지만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앙숙 로맨스가 정점에 달한 박치기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성경은 어색한 표정을 지은 채 손짓으로 남주혁을 부른다. 남주혁이 다가오자 이성경은 힘껏 박치기를 날렸다. 고통에 몸부림치며 이마를 문지르는 남주혁과 분노에 찬 모습으로 그를 바라보는 이성경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고 있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츠은 "이성경과 남주혁은 평소 친분이 있지만 현장에서의 케미가 날로 좋아지고 있어 내부적으로도 기대감이 높다"며 "티격태격하다가 서로에게 힘과 웃음이 되어가는, 두 사람의 발전하는 애정전선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