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이 본격적인 사각관계를 시작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이 엇갈린 운명의 사각관계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 제작 초록뱀미디어)'에서는 네 남녀가 서로 엇갈린 시간, 어긋난 방향의 사랑을 시작했다.

어린 시절 추억 속 첫사랑 김복주(이성경 분)을 다시 만난 정준형(남주혁 분)은 초등학생 시절로 다시 돌아간 듯 사사건건 김복주를 약 올리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호감을 드러냈다. 김복주의 어릴 때 별명인 '뚱'을 큰 소리로 부르는가 하면 김복주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치킨집에 찾아가 남몰래 선행을 펼치기도 했다.

정준형을 그리워하는 송시호(경수진 분)의 모습은 애잔했다.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발전에 임하기 전 정준형의 사진을 바라보며 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한 그는 무심히 지나치는 정준형의 뒷모습을 홀로 지켜보며 사랑의 아픔을 표현했다.

김복주는 운명의 첫사랑을 만나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비오는 날 우산도 없이 화장대를 옮기던 김복주는 갑자기 우산의 씌워주며 친절을 베푸는 정재이(이재윤 분)의 모습에 반했다. 싱숭생숭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 김복주는 정재이가 운영하는 비만클리닉에 들어가 "메시 좋아하세요"라는 마법의 질문을 던졌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비만클리닉에 등록할 상금을 타기 위해 등산대회에 목을 매는 김복주와 그런 그의 곁을 맴도는 정준형의 모습이 담겼다. 사각관계의 시작을 알린 '역도요정 김복주'가 그려낼 달달하고 청량한 로맨스에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