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는 형님' 김희철이 민경훈과 듀엣곡 '나비잠' 작사 비하인드를 밝힌다.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아는 형님'에서 버즈 민경훈과 부른 프로젝트 듀엣곡 '나비잠' 작사 비하인드를 밝힌다.
 
오는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에는 김희철과 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젝트 발표부터 팀명 정하기, 뮤직비디오 콘셉트 짜기 등 프로젝트 모든 과정을 담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희철은 형님들에게 듀엣곡을 들려 주며 자신이 직접 쓴 가사를 보여 줬다. 그는 '나비잠'이라는 제목과 함께 가사의 해석을 밝혔다. 김희철은 "나비잠이란 아이가 팔을 머리 위로 벌리고 행복하게 자는 잠으로, 형님들을 만난 지금이 꿈을 꾸는 듯 행복해 이에 비유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는 형님을 처음 만났을 때와 멤버들과 행복하게 지내는 요즘, 그리고 먼 훗날까지 상상하며 가사를 썼다"고 밝혔다. 형님들은 "너무 슬픈 것 아니냐"며 감탄했다. 
 
이날 김희철과 민경훈은 서장훈의 제안으로 우주겁쟁이를 팀명으로 정했다. 뮤직비디오 감독을 하게 된 이상민은 '느와르 액션' 콘셉트를 제안하며 "민경훈의 발전된 연기를 뮤직비디오에 담아내겠다"고 말했다. 형님들은 실감나는 촬영을 위해 액션 감독에게 전문 코칭을 받기도 했다. 

한편 '나비잠'의 음원은 오는 20일 0시에 SM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