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뭉쳐야 뜬다'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왼쪽부터).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뭉쳐야 뜬다' 성치경 CP가 김성주, 김용만, 안정환, 정형돈 네 사람이 서로서로 연관돼 있기 때문에 함께 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성치경 CP는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북 바이 북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 기자간담회에서 "네 사람은 공통의 관심사가 있고, 같은 일을 하기 때문에 하나 하나 연관돼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김성주, 김용만, 안정환, 정형돈 네 사람이 함께 프로그램을 한 적은 없다"면서도 "하지만 각자 어디선가 만나서 서로서로 친하다. 사적으로 함께 여행을 가도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는, 그런 사람들끼리 뭉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래 방송 생활을 해온 김성주, 김용만, 정형돈과 달리 안정환은 방송에 입문한지 몇 해 되지 않았다. 이에 성 CP는 "안정환과 김용만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다"며 "2회, 3회 지나가면 두 사람이 굉장히 친해진다"고 덧붙여 네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뭉쳐야 뜬다'는 대한민국 대표 아재 김성주, 김용만, 안정환, 정형돈 4인방이 일반인 관광객과 함께 리얼 패키지 여행에 함께 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오는 19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