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스타'에서는 한 주를 뜨겁게 달군 연예계 핫뉴스와 MC딩동의 '상암동 떡볶이'가 방송된다.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국민 여동생에서 숙녀가 된 앤씨아가 '스포티비스타'를 찾아왔다.

19일 오후 2시 케이블채널 '스포티비2'에서 방송되는 연예정보프로그램 '스포티비스타'에서는 한 주간 연예 핫뉴스와 아이돌 밀착 인터뷰가 전파를 탄다.

먼저 MC딩동의 진행으로 아이돌의 매력을 파헤치는 인기코너 '상암동 떡볶이'에는 지난달 28일 첫 정규앨범 'Time to ba a woman'으로 돌아온 앤씨아가 출연한다. 귀엽고 발랄했던 이미지에서 어느덧 숙녀가 된 앤씨아가 MC딩동과 나눌 솔직한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톡톡 튀는 연예계 랭킹코너 '스타랭킹쇼'에서는 '요섹남녀 BEST4'가 공개된다. '삼시세끼'에서 탁월한 요리 실력을 보여준 에릭과 차승원 등의 요리를 살펴본다.

뉴스 코너에서는 한 주를 뜨겁게 달군 연예가 소식을 만난다. 지난 16일 성대하게 개최된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를 찾은 스타들과, 배우 하지원이 '길라임' 논란에 입을 연 영화 '목숨 건 연애' 제작발표회 현장 등을 찾아간다.

한 주간 연예계 핫뉴스와 아이돌 밀착 인터뷰를 볼 수 있는 '스포티비스타'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스포티비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