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스키스가 시즌 그리팅을 발매한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그룹 젝스키스의 첫 번째 시즌 그리팅 '2017 SECHSKIES NEW SEASON'S GIFT BOX-NEW KIES ON THE BUSAN'이 발매된다. 
 
젝스키스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이번 시즌 그리팅에서 멤버 이재진과 김재덕의 고향인 부산으로 첫 여행을 떠난다. 젝스키스 멤버들로만 진행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형식으로,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젝스키스의 다양하고 솔직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시즌 그리팅 메이킹 티저 영상에는 젝스키스 멤버들이 여행지에서 서로의 속내를 롤링페이퍼에 담아 확인하는 모습이 담겨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번 DVD에는 풀버전을 포함해, 스페셜 클립이 담긴다. 스페셜 클립에는 젝스키스 멤버들이 각각의 주어진 상황에 따라 촬영한 모닝콜 영상과 프러포즈 영상이 담겨 있어 젝스키스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DVD를 포함해 2017년 캘린더, 스케줄러와 멤버 이재진이 손수 멤버들의 얼굴을 그린 그림으로 꾸며진 포스트캘린더, 엽서(포스트카드) 등으로 구성돼있다.
 
젝스키스의 첫 시즌 그리팅 '2017 SECHSKIES NEW SEASON'S GIFT BOX – NEW KIES ON THE BUSAN'은 오는 10일 대구 콘서트 현장에서 한정 수량 선판매되며, 7일부터 13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14일부터는 YG-E SHOP을 비롯한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젝스키스는 지난 1일 '2016 Re-ALBUM'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들어갔다. 오는 10일 대구 엑스코, 24일~25일 부산 벡스코에서 '2016 SECHSKIES YELLOW NOTE TOUR'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