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투비가 '2016 SAF'를 응원했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2016 SAF' 개막이 보름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비투비의 응원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016 SAF'(SBS AWARDS FESTIVAL, SBS 어워즈 페스티벌)는 SAF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비투비의 인터뷰 영상과 사진이 담긴 'PD 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PD 노트'에서 비투비는 '비글돌' 이라는 별명답게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SBS 어워즈 페스티벌을 홍보해 시선을 끌었다. 비투비는 인스타그램의 모양을 본 딴 '사프스타그램'을 들고 각종 포즈를 취했다. 

이어 비투비는 인터뷰 영상에서"여러분, 올 것이 왔습니다! '2016 SAF'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됩니다. 제가 듣기로 역대급 꿀잼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그럼 코엑스에서 만나요! 함께 만드는 기쁨 SAF!"라고 외치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2016 SAF' 제작진은 "핫한 아이돌들의 '사프스타그램'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며 "15일 앞으로 다가온 SBS 어워즈 페스티벌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SAF'는 SBS의 대표 콘텐츠를 최첨단 기술과 결합,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글로벌 방송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3회 째를 맞는 'SAF'는 '#함께만드는기쁨'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댜채로운 전시, 체험전을 개최한다. 

오는 25일에는 '2016 SAF 연예대상', 26일에는 '2016 SAF 가요대전', 31일에는 '2016 SAF 연기대상'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