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소리' 이광수가 송중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배우 이광수가 송중기의 카메오 출연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이광수는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2 시트콤 '마음의 소리' 기자간담회에서 카메오로 출연해준 송중기에 대해 "단번에 나오겠다 하더라"고 말했다.

이광수는 "송중기에게 카메오로 나와줄 수 있냐고 부탁했더니 단번에 나와주겠다고 했다. 촬영 당시 현장에서 그렇게 많은 여자 스태프들이 있는 줄 몰랐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또  "송중기에게 고맙다. 정말 고마운 친구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하병훈 PD도 "송중기의 장면이 처음과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광수에게 오래 기억됐으면 싶어 연기잘하고 인지도 높은 배우를 부탁했더니 송중기를 섭외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 송중기가 스태프들을 하나 하나 다 사진 찍어주고 갔더라.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로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가족 코믹 드라마로, 단순즉흥이 생활인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 일상 스토리가 담긴 유쾌한 시트콤이다. 앞서 웹드라마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후 전체 재생수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