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 KGC인삼공사 김승기 감독 ⓒ KBL
[스포티비뉴스=잠실학생체, 홍지수 기자] 안양 KGC인삼공사가 서울 SK를 꺾고 3연승 행진을 벌였다.

KGC인삼공사는 11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KCC 프로 농구 서울 SK와 원정 경기에서 96-70으로 이겼다. 경기가 끝난 뒤 김승기 감독은 "선수들이 수비부터 이해를 해 주고 있다. 그래서 최근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다. 또 내가 바라던 문성곤의 슛이 터졌다. 문성곤의 슛이 터지면서 경기 운영이 더욱 쉬웠다"고 칭찬했다.

데이비드 사이먼이 19득점 11리바운드 5어시스트 3가로채기, 문성곤이 3점슛 3개를 포함해 17득점 5리바운드 4어시스트 2가로채기로 맹활약하면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오세근이 15득점 7리바운드 6어시스트, 이정현이 12득점 1리바운드 7어시스트 3가로채기, 키퍼 사익스가 18득점 2리바운드 2어시스트 3가로채기 활약을 벌였다.

김 감독은 "(문)성곤이가 (양)희종이가 하는 수비를 잘해 주고 있다. 공백을 잘 메우고 있다. 앞에서부터 압박 수비가 됐고, 자연스럽게 사이먼과 오세근이 뒤를 받쳤다. 우리가 갖고 있는 것을 보여 주니 좋은 경기가 나온다"고 덧붙였다.

KGC인삼공사 주장 양희종이 뛰지 못하고 있다. 양희종은 지난 3일 삼성전에서 문태영(삼성)을 수비하다 넘어지면서 왼쪽 발목을 다쳤다. 검진 결과 발목 인대 파열로 최장 6주간 재활에 집중해야 하는 상황이다.

김 감독은 "성곤이가 수비와 득점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자신감을 얻었을 것이다. 긍정적이다. 우리가 더욱 강팀이 되고 위로 올라가려면 이렇게 식스맨들의 활약이 나와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