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성적인보스' 2화에는 연우진의 수난기가 공개된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내성적인 보스’에서 배우 연우진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17일 방송되는 tvN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KBS미디어) 2화에서는  은환기(연우진 분)가 채로운(박혜수 분)의 폭로로 인해 갑질 논란에 휘말리게 되면서 극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2화 방송을 앞두고 은환기의 ‘수난 3종 세트’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갑질 논란으로 위기를 맞은 은환기가 취재진들에게 둘러싸인 채 잔뜩 긴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또 다른 한 장의 스틸에는 채로운의 등장에 놀란 은환기가 중심을 잃고 그녀와 함께 바닥에 넘어진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은환기의 수난 시대는 이것이 끝이 아니었다. 마지막 스틸에서 그는 양손 가득 쇼핑백을 들고 한 겨울에 땀이 흐를 정도로 뛰기까지 하는 등 연속으로 수난을 겪은 것. 무엇보다 ‘수난 3종 세트’를 완성한 은환기의 리얼한 표정이 ‘웃픈’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김병만이 카메오로 출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김병만이 코믹한 캐릭터로 분해 연우진과 남다른 케미를 뽐낸다. 쉽지 않은 캐릭터였는데, 김병만이 너무나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제작진도 촬영 내내 감탄했다. 그가 드라마 속에 어떻게 녹아들어 있는지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