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6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19회에서 딸을 위해 침묵을 지켰던 한서진(염정아)이 모든 진실을 밝히며 황우주(찬희)가 풀려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중 한서진은 죽을 것 같이 괴로워하는 강예서(김혜윤)를 다독이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며 울음을 터뜨렸다. 결국 예서를 위해 서진은 자백하기로 결심하고, 다음 날 경찰서로 향했다. 자백하고 나온 서진은 강준상(정준호)에 처음으로 소리를 내며 울었고, 이에 보는 이들도 먹먹하게 만들었다.
한서진의 선택을 눈물로 그려낸 장면 장면에서는 ‘염정아’라는 배우의 진가가 오롯이 드러났다. 그간 소리조차 내지 못하고 음소거 오열을 해왔던 한서진의 감정을 폭발시킨 염정아의 감정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전율을 선사했다.
눈빛과 표정, 떨리는 목소리, 손동작까지 한서진 감정의 진폭을 넓혀가는 염정아의 열연은 지금껏 최악의 선택만을 거듭해왔던 한서진의 또 다른 모습을 그려내며 보는 이들을 몰입하게 했다. 한서진의 복합적인 내면을 염정아가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다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SKY 캐슬'은 이제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 [TV리플레이]'SKY캐슬' 적이 되어버린 염정아 X 김서형, 딸 앞 눈물 “엄마가 미안해”
- "겨울에 찾아온 설렘"…위너, 시카고 홀린 퍼포먼스
- 이나영X이종석 마법 시작…'로맨스는 별책부록', 관전 포인트 공개
- 빅스 엔, 3월4일 현역입대 "국민으로서 책임…담담히 준비"(전문)
- 최수종, '미우새' 떴다…母벤저스에도 깜짝 이벤트
- [화보S]혜나는 어디로? 김보라, 상큼·몽환 오간 비하인드
- [종합S] NCT 127, '네오시티'로 약속한 밝은 미래와 성장
- [이슈S] '하나뿐인 내편', 상승세 주춤…시청률 40% 재돌파 실패
- ITZY 예지, '시크&도도' 첫 티저 이미지 공개
-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아는 누나' 이나영과 뜻밖의 동거
- "통렬히 반성"…'SKY 캐슬' 윤세아, '별빛승혜' 어록 화제
- '日국민그룹' 아라시, 2020년 활동중단에 열도 충격…"불화‧해체 NO"
- "액션부터 키스까지"…'바벨' 박시후, 미스터리 격정멜로 포문열었다
- '3월 전역' 임시완, 복귀작은 웹툰원작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공식)
- [인터뷰S]"'원피스'의 루피처럼…" 진선규가 물 들어와도 노 안젓는 까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