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아와 이던이 태국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제공|현아, 이던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박수정 이슈팀 기자] 가수 싸이의 신생 기획사와 전속 계약 체결로 화제를 모은 현아와 이던이 태국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아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여행 중 촬영한 사진과 영상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얇은 민소매 원피스 입은 현아가 태국의 야시장과 길거리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연인 이던이 음식을 먹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도 올려 애정을 과시했다.

이던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의를 탈의하고 수영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현아가 "고고 스위밍"이라고 외치는 목소리가 담겨 커플의 달달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현아는 앞서 같은날 싸이의 인스타그램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싸이의 신생 기획사 피네이션(P NATION)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두 사람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이 알려지자 현아와 이던, 싸이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열애 인정 이후 같은 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유로운 일상을 공개해 오고 있다. 올리는 사진마다 화제를 모으며 연예계 가장 자유로운 공식 커플로 자리잡고 있다.

싸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두 사람이 일과 사랑 모두 인정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