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이슈팀 기자] 보이그룹 원포유(14U)가 총 8회의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28일 귀국한다.
원포유(14U)는 지난 22일, 23일, 25일 500석 규모의 신주쿠 페이스 공연장에서 총 6회 공연을, 27일에는 300석 규모의 츠타야 오-웨스트 공연장에서 2회의 공연을 열었다. 매회 100분간 총 2000여 명의 관객들과 호흡하며 열정적으로 무대를 펼쳤다.
이번 공연은 '해피 뉴 원포유 이어'라는 제목으로 열렸으며, 세 번째 싱글 ‘나침반(N.E.W.S)’ 발매와 새해를 맞이하는 일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공연으로 약 170여 회의 일본 현지 공연을 마쳤다"며 "앞으로도 일본 공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무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지난해 7월 'VVV'로 데뷔한 13인조 원포유는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지난해 10월 30일 발표한 신곡 '나침반'으로 방송, 팬사인회 등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워너원 안녕, 워너블과 함께여서 소중한 순간들 [영상]
- "싸이와 전속계약→태국 여행" 현아♥이던, 일‧사랑 모두 잡을까
- (공식)'미스터션샤인'→'SKY캐슬' 김병철, 차기작은 '닥터프리즈너'
- (공식)YG 새 그룹 팀명은 '트레저'…블랙핑크 이을 대형신인 탄생
- '日국민그룹' 아라시, 2020년 활동중단에 열도 충격…"불화‧해체 NO"
- 일급비밀, 2월 컴백…"멤버 우영, 건강상 문제로 치료 전념"
- [SPOT★TALK]조정석 "아직 신혼여행 못가…신혼생활? 부끄러워요"
- 세븐틴, 이쯤이면 음반킹…초동 판매량 30만으로 자체기록 경신
- 산드라 오, 미국배우조합상도 女주연상…亞배우의 저력
- "핏빛 주검→비극 키스"…'바벨', 첫 회부터 몰아친 美친 전개
- 빅스, 팬♥으로 가득 채운 300분…'걷고 있다'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