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방탄소년단의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2(We are bulletproof PT.2)’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수정 이슈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2(We are bulletproof PT.2)’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억을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싱글 ‘투 쿨 포 스쿨’ 수록곡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2’ 뮤직비디오는 29일 오후 1시 14분경 유튜브 조회수 1억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2’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1억 1940만을 넘는다.

방탄소년단은 이 곡으로 16번째 1억 조회 수 돌파 기록을 세우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2’는 2013년 6월에 데뷔한 방탄소년단의 당찬 포부를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일곱 멤버가 펼치는 박력 넘치는 힙합 칼군무를 완벽하게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로 6억 조회 수를 넘은 ‘DNA’를 비롯해 ‘불타오르네’, ‘쩔어’, ‘페이크 러브’, ‘마이크 드롭’ 리믹스,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가 4억 조회 수, ‘세이브 미',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3억, ‘낫 투데이‘, ‘상남자’, ‘봄날’ 뮤직비디오가 2억, ‘데인저’, ‘아이 니드 유’, ‘호르몬 전쟁’, ‘하루만’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