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이슈팀 기자]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의 역대급 만남이 성사됐다.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은 29일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출연을 확정하고 이를 공식 발표했다.
'봄밤'은 지난해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리얼 멜로의 수작을 탄생시키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또 한 번 뭉쳐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예진과 정해인 커플을 탄생시킨 '예쁜 누나' 제작진이 이번엔 한지민과 정해인의 만남으로 한층 강력한 폭발력을 더한다.
한지민은 극 중 지역 도서관 사서인 이정인 역을 맡아 30대 여성의 삶을 그려낸다.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가득 찬 한지민 특유의 분위기로 극에 활력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섬세하고도 깊숙한 울림을 가진 한지민표 연기가 시청자들의 일상을 파고드는 촉촉한 감성 꽃을 피워내며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정해인은 따뜻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로 분해 한지민과의 극강 비주얼 멜로 커플을 완성시킨다. '예쁜 누나'에 이어 안판석 감독과 두 번째 만남으로 더욱 특별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해인은 앞서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차곡차곡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스타성과 연기력 모두를 인정받아왔다. 이번 ‘봄밤’에서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도 기대를 모은다.
‘봄밤’ 제작진은 “한지민과 정해인이라는 마법 같은 조합이 탄생했다. 믿고 보는 두 배우와 함께 시청자들의 감수성을 건드리는 또 하나의 멜로 수작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봄밤'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밀회’, ‘하얀 거탑’을 연출한 안판석 감독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김은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오는 5월 첫방송 예정.
관련기사
- "모멸감 느껴"VS"절대 아냐"…'프듀2' 연습생 성추행 진실공방
- 버닝썬 폭행사건, 새로운 CCTV영상 공개로 반전 맞나(종합)
- 하성운 측 "지금까지 악성글 선처…앞으로 강경대응"(전문)
- JYP, 日소니뮤직 손잡고 '일본판 트와이스' 만든다
- 경찰 "클럽 버닝썬 폭행의혹, 억울한 점 없도록 수사 진행"
- [기획S]② 넷플릭스 관계자가 밝힌 '킹덤' 성과
- "나 안믿냐"…싸이, 지장 찍는 현아♥이던 공개 '화기애애'
- [한복인터뷰]② 이달의 소녀 "괴물신인→국민 걸그룹 되고 싶어요"
- [SPOT★TALK]'SKY캐슬' 찬희 "나라면 무릎꿇은 염정아에 분노했을까 고민"
- [종합S]'본격연예 한밤' SKY캐슬 김보라 "아갈머리 확! 찢어버릴라" 재해석
- '왕이 된 남자' 폭군 여진구, 이세영 탐하려다 쓰러져 두통 호소
- (공식)김나영, 이혼 발표…"남편에 대한 신뢰 깨졌다, 두 아이 혼자 키울 것"
- 버닝썬 측 "폭행사건, 성추행 민원 대응에서 발생…수사협조할 것"
- 김나영씨 고개들어요, 당신은 잘못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