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멤버 시연의 학교 폭력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7일 드림캐쳐 공식 팬카페에 멤버 시연과 관련된 학교 폭력 루머를 해명하는 글을 올렸다.
소속사는 "현재 온라인에서 유포되고 있는 시연의 학교 폭력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확인 결과 피해를 주장하고 있는 네티즌과 시연이 같은 학교를 다닌 것은 맞지만, 시연은 그 분이 주장하시는 피해와 전혀 관계가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루머 사건을 수사기관에 의뢰해 사실관계를 철저히 가릴 것을 약속한다. 특히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흠집 내기에 단호히 대처할 것이다. 악의적인 허위 사실 유포와 명예 훼손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히 대응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행복한 설 명절에 드림캐쳐 멤버 시연과 관련한 루머로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온라인에서 유포되고 있는 시연의 학교 폭력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확인 결과 피해를 주장하고 있는 네티즌과 시연이 같은 학교를 다닌 것은 맞으나, 시연은 그분이 주장하시는 피해와 전혀 관계가 없었던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루머 사건을 수사기관에 의뢰해 사실관계를 철저히 가릴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특히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흠집 내기에 단호히 대처할 것입니다. 악의적인 허위 사실 유포와 명예 훼손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히 대응, 이같은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다시 한번 즐거운 명절에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안타깝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신 바가 모두 이루어지는 행복한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드림.
관련기사
- 양예원, 악플러 100명 고소…"진심어린 반성+사과 원해"
- 인피니트, 2월13일 컴백 확정…신곡 '클락' 티저 공개
- [박스S]천만영화 '극한직업', 설연휴 대결서 압승…닷새간 572만 동원
- 블랙핑크, 美 CBS 토크쇼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출연…韓 아티스트 최초[공식]
- "난 나일 뿐"…ITZY, 보이스 티저로 공개한 그룹 정체성
- '양예원 사건' 스튜디오 실장 여동생 "화가 난다…거짓이 진실 가릴까"
- [SPOT★TALK] '금빛 질주' 골든차일드 "앞으로도 함께 달려가고 싶어요"
- "5분굴욕→최고1분"…'라스' 비, 김태희 두고 혼밥 고백…최고의1분
- "'퀸화사' 출격"…마마무 화사, 13일 솔로 데뷔 확정[공식]
- 명절엔 역시 '아육대', 동시간대+2049 시청률 1위
- '입대' 로꼬, 오늘(7일) 신곡 발표…전역일 표기 캘린더도 발매
- 온앤오프, 오늘(7일) 새 앨범 발표…강렬 에너지 발산
- 양예원 "인생바쳐 악플러와 싸우겠다" VS 스튜디오실장 동생 "진실 밝힐것"[종합]
- 오나라 "연인 김도훈과 20년째 연애…권태기도 없어"
- 새롭게 펼쳐지는 악몽의 끝! 드림캐쳐 타이틀곡 'PIRI'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