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오는 3월 4일 Mnet 단독 특집쇼로 데뷔한다.
빅히트는 7일 12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팬 커뮤니티(www.txtuniverse.com)와 회사 SNS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STAR)’를 발매하고, Mnet의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로 데뷔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Mnet의 단독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5일, 서울 광진구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달 11일부터 인트로덕션 필름과 사진, 퀘스처닝 필름을 연이어 공개하며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그룹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줬다.
인트로덕션과 퀘스처닝 필름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6100만 건을 돌파하며 데뷔 전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올해를 빛낼 대형 신인으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공식 팬 커뮤니티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정식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온앤오프, 오늘(7일) 새 앨범 발표…강렬 에너지 발산
- 명절엔 역시 '아육대', 동시간대+2049 시청률 1위
- 제니퍼 로렌스, 5살 연상 아트디렉터와 약혼…왕반지 포착
- '조카면족하다' 김원희 "임신 생각이 없다" 결혼 14년 무자녀 고백→정규편성 이끌까
- "5분굴욕→최고1분"…'라스' 비, 김태희 두고 혼밥 고백…최고의1분
- 양예원 "인생바쳐 악플러와 싸우겠다" VS 스튜디오실장 동생 "진실 밝힐것"[종합]
- 'YG보석함' 트레저,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장식
- '해투4' 찬희 "김혜윤이 무릎에 앉은후 다리감각 없어져"
- 오나라 "연인 김도훈과 20년째 연애…권태기도 없어"
- '리갈하이' PD "'SKY캐슬' 후속, 부담 無…최선을 다할 뿐"
- [SNS 컷]"언젠가 확인할게요"…로꼬, 새앨범 남기고 입대
- [종합S] "'SKY 캐슬' 부담 없어"…'리갈하이', 코믹을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
- CLC, 美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5위…글로벌 상승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