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늘(7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두고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의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제공|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7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두고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의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7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 세번째 미니앨범 '위 머스트 러브'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사운드에 맞추어 온앤오프 멤버들이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약 24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도 불구하고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에 맞추어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온앤오프가 눈길을 끈다.

앞서 온앤오프는 뮤직비디오 첫 티저를 공개하며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로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수채화처럼 아름다우면서도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한다. 본편에서 어떠한 스토리가 전개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온앤오프의 세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는 기존 EDM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곡이다. 후렴구에 등장하는 '넌 날 사랑하게 될 거야'라는 부분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낸다는 평가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