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배우 심지호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소감을 밝혔다.
심지호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깐 나왔는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라며 "사랑스런 저의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또 하나 만들 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어서 빨리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라고 글을 남겼다.
심지호는 이와 함께 아들 심이안 군과 함께 익살맞은 표정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심지호는 지난 10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아이들과 다정하게 놀아주고, 식사도 직접 챙기는 능숙한 아버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심지호는 지난 2014년 일반인과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심이안 군과 딸 심이엘을 두고 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JYP 새 걸그룹 ITZY, 데뷔곡 '달라달라' 뮤비 공개…강렬 존재감
- [현장S]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레드카펫 밟았다…"흥분된다"
- "류승룡, 류승룡을 넘다"…'극한직업', '7번방' 넘어 코미디 흥행 새역사
- [종합S] '미우새' 이하늬, 솔직털털 토크 "몸매 위해 두 시간씩 운동… '극한직업' 방귀도 텄다"
- '미우새' 이하늬, "김태희 덕분에 연예계 진출…태희 언니는 예수님 같았다"
- '워너원 특급 의리' 박지훈 팬미팅, 김재환-배진영-윤지성 게스트 출격
- [종합S]'음주운전' 안재욱, 스케줄 비상→뮤지컬 "논의중"·옥탑방 "차질無"
- 김수미, '황후의품격' 특별출연…태후 신은경에 강력 폭격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