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2019년 핵심 프로젝트인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JYP는 데뷔 하루 전날인 11일 0시 자사 및 ITZY의 각종 SNS 채널에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고 ITZY의 등장을 알렸다.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속에 등장하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등 다섯 멤버들은 스펀지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나타냈다.
완곡으로 공개된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퓨전 그루브' 사운드와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소 왓(So what)? 신경 안 써 아임 소리 아이 돈 케어(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가사가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ITZY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 화려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시 매력을 뿜어냈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 걸그룹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ITZY는 정식 데뷔 전부터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소개했고, ITZY는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했다.
또한, 11일 0시 공개된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 MV는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372만을 돌파하며 국내외 관심을 모으고 있다.
ITZY는 일찌감치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 릴'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신비한 캐릭터 리아가 합류했다.
ITZY는 오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관련기사
- "류승룡, 류승룡을 넘다"…'극한직업', '7번방' 넘어 코미디 흥행 새역사
- (여자)아이들, 26일 컴백 확정…아트워크 티저 공개
- 베일 벗는 '아이템'…주지훈, 물오른 에너지 보여줄 판타지 대작
-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시상자 출격…美 3대 음악시상식 섭렵
- [TV리뷰] '미우새' 이상민X김보성, 매운 뼈구이로 나눈 '사나이 의리'
- '슈돌' 심지호 "잠깐에도 많은 관심 감사…작품으로 인사드릴게요"
- '슈돌' 윌벤져스X어벤져스 특급만남, 최고의 1분…14.6%
- '로맨스는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설렘 로맨스→동시간대 1위
- 안재욱, 음주운전으로 면허 정지…"부끄럽고 수치스럽다"
- 발렌시아 빛낸 ★…슈주 이특X동해, 이강인 만났다
- '워너원 특급 의리' 박지훈 팬미팅, 김재환-배진영-윤지성 게스트 출격
- [종합S]'음주운전' 안재욱, 스케줄 비상→뮤지컬 "논의중"·옥탑방 "차질無"
- '아이템' 주지훈, 안방극장 복귀 D-DAY …역대급 캐릭터 탄생 예고
- 페이브 보이즈, 지상파 오디션 접수…'언더나인틴'-'더팬' 4인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