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54만 구독자를 보유한 1세대 연예인 크리에이터 강유미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월세에서 전세로 옮긴 사실을 밝힌다.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덕화, 강민경, 강유미, 유민상 네 명의 연예인 유튜버가 출연하는 ‘구독 좋아요 부탁해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강유미는 그 누구보다 빠르게 유튜브 채널에 뛰어들어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해 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는 자신이 개그우먼 보다는 ‘유튜버’로 잘 알려져 있다고 자신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유미는 자신의 관심사를 위주로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면서 구독자 수가 54만 명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수입 얘기가 나오자 그녀는 “개그우먼 때보다 수입이 짭짤하다”면서 월세에서 전세를 옮긴 정도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강유미는 ASMR(특정 자극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이나 쾌감 등을 느끼게 되는 현상) 영상이 제일 어려운 이유를 밝히면서 자신의 ASMR 영상이 뚝뚝 끊기는 이유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무엇보다 강유미는 유튜브 채널을 함께 운영했던 절친 안영미와 돈가스 때문에 싸운 얘기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그의 얘기에 옆에 있던 유민상이 폭풍 공감해 큰 웃음이 터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강유미가 유학을 갔던 시절, MC 김국진이 그의 유학을 말렸던 사실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국진의 만류에도 유학을 강행했던 강유미 역시 그가 말린 이유를 제대로 느끼고 왔다고 밝혀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또한 강유미는 자신을 몰라보는 이덕화에게 성형 전에 술을 함께 마셨다고 공개하는 등 입담을 제대로 뽐냈다.
1세대 연예인 크리에이터 강유미의 입담 폭발 현장은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설현, 액션사극 '나의 나라' 캐스팅…'안시성' 인기 잇는다 [공식입장]
- '모던패밀리' 류진, 승무원 출신 미모의 아내 최초공개
- "편히 쉬기를"…송혜교→한혜진까지 ★들, 칼 라거펠트 추모[종합]
- 손나은, 미국서도 '레깅스여신' …탄탄 복근 시선강탈[SNS컷]
- "술마시고 실수"…류지혜, 낙태 과거사 진실공방전 사과[종합]
- '음주운전 무죄' 이창명, 3년만에 방송 복귀…'동네의재탄생'[공식입장]
- '컴백' 효민 "더 발랄하고 유쾌한 에너지 보여주고 싶다"
- '풍상씨' 이시영-오지호-이창엽, 엄마 이보희 피멍 얼굴에 당황
- '봄이오나봄' 김광규, 이서진 밥차선물 인증샷…변함없는 우정
- "이병헌 동기→무용과 교수→17년 만에 복귀"…'불청' 조하나에 쏠린 관심[종합]
- '황후의품격' 이엘리야, 대체불가 악녀 존재감 빛냈다
- 오나라 "20년째 연애중 김도훈, 천생연분인가 싶다"[화보S]
- '황후의품격' 신은경vs윤소이, 멱살잡이 최후육탄전…악녀들의 전쟁
- '풍상씨' 전혜빈, 옛연인 송종호 등장에 눈물…남편 최재성 목격
- 인터넷방송 BJ가 시청자 성폭행…흉기 휘두른 피해자도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