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신곡 '고고베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의 타이틀곡 '고고베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티 초대장을 받고 한껏 기대에 부푼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신중히 파티룩을 골랐고, 화장을 했다.
이내 변신을 마친 마마무는 둥글게 모여 파워 넘치게 박수를 치는가 하면, 포니테일 헤어를 이용한 춤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혹적인 표정 연기 속 마마무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가득 담겨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일루와 일루와 고고베베"라는 노랫말이 귓가에 맴돌게 하며 강한 중독성을 안겼다.
앞서 마마무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새 앨범 '화이트 윈드'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발랄한 매력을 아우르며 4인 4색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해 신곡 '고고베베'에 대한 기대감을 줬다.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마마무만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마무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14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관련기사
- 정준영 '몰카'파문…용준형 "짜깁기"→이홍기 "걱정마쇼" 즉각 부인[종합]
- '짠내투어'-'현지에서 먹힐까', 정준영 '몰카 파문'에 대책 마련
- '라스' 황금폰→여친 스캔들→상습몰카 혐의…정준영, 논란은 예견됐다[종합]
- 정준영 측 "일정 중단하고 즉시 귀국…경찰 수사 성실히 임할 것" [공식입장]
- 두번째 '몰카파문' 정준영, 긴급귀국 후 밝힐 입장은?[종합]
- 정준영 '몰카 파문'에 방송가 초비상[종합]
- 방탄소년단, 4월 12일 컴백…'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나' 발매 [공식]
- 승리 은퇴→정준영 불법영상 촬영·유출→용준형 해명…충격의 도미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