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윤승아가 현 소속사 프레인TPC와 재계약했다.
프레인TPC는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윤승아가 현 소속사인 프레인TPC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가수 알렉스의 ‘너무 아픈 이 말’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윤승아는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활동 중이다.
시트콤 ‘몽땅 내 사랑’을 시작으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등을 통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해온 윤승아는 최근 영화 ‘메소드’에서 평범한 일상부터 휘몰아치는 감정연기까지 섬세하게 선보이며 지평을 넓혔다.
지난해에는 SBS Plus 예능 ‘여자플러스2’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으며, 유튜브 채널을 직접 개설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윤승아는 동물과 환경보호에 관련된 다양한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윤승아는 유기견을 위한 자선행사를 정기적으로 기획 중이다.
한편 프레인TPC에는 김대명, 김무열, 김범수, 김현준, 류승룡, 류현경, 문정희,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재무, 오정세, 유다인, 유재상, 윤승아, 이세영, 이준, 조은지, 조현철, 지수, 황선희가 소속돼 있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 "인기가 다는 아니잖아" 세정, 모른척하던 후배에 '씁쓸'
- "시선강간 싫다"→"내 팬인가요?"…설리, 악플러 일침→갑론을박 ing [종합]
- "다시 말하고싶지 않은 슬픈 일" 김재우 고백에 동료·팬 위로·격려
- "연예인이 강제로 투약"→경찰조사…황하나, 마약 파문 일파만파[종합]
- [단독]장성규 아나, 프리랜서 선언…7년 만에 JTBC 퇴사
- 강다니엘, 영문명 상표 출원 논란→'제3자의 소행'
- 로버트 할리, 마약혐의 체포→'라스' 편집→'해투' 다시보기 중단[종합]
- "연예인 A와 '정준영 단톡방'은 어떤 관계?"…연예계에 또 불거진 마약파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