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노메코 '영화 한 편 찍자' 이미지. 제공|밀리언마켓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세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시리즈로 화제를 모은 페노메코의 새 싱글 '영화 한 편 찍자'가 7일 베일을 벗는다.

페노메코의 '영화 한 편 찍자'는 갑작스레 찾아온 설렘, 상대를 생각하고 느끼는 매 순간을 담은 곡이다. "표현이란 항상 신기하며 강렬하고 또 아련한 기억이 된다"라는 페노메코의 말처럼 듣는 이로 하여금 잊지 못할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할 전망이다.

이어 페노메코는 "감정의 사소한 것 하나까지 영화의 한 장면이 될 모두에게 이 곡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페노메코는 이번 신곡의 작사,작곡를 맡았다. 여기에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는 호빈 감독이 포토그래피 및 아트워크, 뮤직비디오 디렉팅을 맡았다.

지난해 12월 EP앨범 '가든' 발표 이후 페노메코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싱글 '영화 한 편 찍자'는 최근 성공리에 마친 두 번째 콘서트에서 기습 공개한 바 있다. 해당 노래를 접한 관객들은 꾸준하게 정식 음원 발매를 요청해왔으며, 오래 기다린 만큼 반가움은 더욱 배가됐다.

지난 앨범에서는 향기로 느끼는 음악에 주목했다면, 이번 신곡에는 잇달아 공개된 티저 시리즈를 통해 한 편의 무비와 같은 수준 높은 영상미와 감각적인 스토리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 또한 불러 일으킨다.

페노메코의 새 싱글 '영화 한 편 찍자'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밀리언마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