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놀면 뭐하니'로 유재석x김태호 조합이 돌아온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유재석이 깜짝 브이라이브로 기대감에 가득찬 시청자들을 만났다.
25일 오후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 브이라이브를 진행, 이날 이만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방송을 지켜봤다.
방송에 나온 유재석은 혼자 나오게 돼서 죄송하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앞서 공개된 '놀면 뭐하니' 유튜브 영상을 언급, 오는 27일 첫 방송이라면서 프로그램 홍보로 방송을 시작 했다. 또한 "많은 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브이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 잠시 후 촬영이 있어, 길게 방송을 못하는 점 죄송하다"며 방송 시간이 짧은 점에 먼저 사과했다.

그러면서 촬영은 '조감독'이 하고 있다며, 현재 방송을 하고 있는 장소도 의문의 '조감독'의 집이라고 말했다. 그런데 '조감독'의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자, 시청자들은 바로 누군지 알아챘다. '조감독'의 정체는 '놀면 뭐하니'의 또 다른 출연자 조세호.
이어 유재석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미리 받아온 기자들의 질문에 답했다. "유재석에게 조세호란" 질문에 그는 "과거 '놀러와' 할 때, 이 친구는 될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감히 제 생각으로는 예능계를 이끌어갈 수많은 분들 중에 한 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많은'을 강조하면서 웃음을 안기기도.
또 "무한도전 '공식 쩜오' 박명수가 '놀면 뭐하니' 연락을 기다리지 않나"라는 질문에 유재석은 "박명수가 속에 있는 마음을 드러내지 않으려고 하지만, 표정에서 다 드러난다"며 "사실 박명수가 프로그램에 나온다"며 '대형스포'를 했다. 함께 있던 제작진 측은 내용에 크게 지장없다며, 박명수 출연과 관련, '대형 스포'에 대해 개의치 않아 했다.
이어 "준하 오빠 보고싶어요"라는 시청자의 질문에 "저도 그렇다. 함께 인사드리고 싶은데, 죄송하다"며 답했다.
"평소에는 진짜 놀면서 뭐하는지 궁금하다"라는 질문에는 "인생이 무미건조 해보이겠지만, 재미있게 살고 있다. 보통 운동을 하고, 스킨케어 받고, 정형외과에 간다"고 답변하면서, "특히 아이들과 놀아주려고 한다. (아내) 나경은 씨 생각에는 만족스럽지 않겠지만, 함께 해야 하는 데 일을 하다보니 안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미안함을 드러냈다.
또한 영화를 즐겨본다는 유재석은 "영화를 보려면 3일에서 4일은 걸린다. 영화를 보다가 아들 지호가 만화본다면, 자리를 비켜줘야한다. 그러다 지호가 잠이 들고, 다시 영화를 보려면 나경은 씨가 드라마를 봐야한다. 이렇게 쪼개서 보다보니 못 보는 경우가 많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날 브이라이브에 하트가 200만을 돌파하자, '조감독' 조세호도 등장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함께 큰절을 올리면서, 춤을 추기도. 그러면서 조세호는 '놀면 뭐하니'로 5행시를 지어달라는 시청자의 부탁에 "놀.면 뭐하겠습니까? 저는 집에서" "면.티도 빨고 바지도 빨고 그렇게 있습니다" "뭐.라도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한.곡 뽑겠습니다" "니.일리이야 니나노" 라고 재치있는 5행시를 선보였다.
이어 유재석은 "김태호가 만나자 했을 당시, 어떤 기대감을 가졌나"라는 질문에 "'무한도전'을 다시 시작하려고 하나 보다"라고 생각했다고. 그런데 막상 카메라 1대만 덜컹 쥐어주니 당황스럽고 황당했다고 당시 심정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유재석은 이날 브이라이브를 짧게 끝내 죄송하다고 거듭 얘기하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놀면 뭐하니?'는 유튜브에 먼저 공개됐던 첫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재편집해 선보인 프리뷰를 시작으로 오는 2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본격 방송을 시작한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를 담는다. 향후 릴레이 카메라 외에 조세호의 아파트에서 찍는 '조의 아파트', 전국을 다니는 '대한민국 라이브'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구하라 폭행·협박' 최종범, 징역 3년 구형…"죄질 불량, 엄한 처벌 필요"[종합]
- 현아, 호피→레드립→타투까지 소화하는 비주얼…명불허전 '패왕색'[SNS컷]
- 설리, 고양이와 일상 공개…민낯+민소매에도 여전한 미모[SNS컷]
- '8kg 감량' 이국주, 금테 안경쓰고 예뻐졌네[SNS컷]
- '솔로 데뷔' 강다니엘 "방송출연은 답하기 어려워, 부담은 설렘으로 바꾸겠다"[현장종합]
- [포토S] 강다니엘, '녤모예드'
- '솔로 데뷔' 강다니엘 "LM엔터의 제3자 권리 양도, 전혀 인지 못했다"
- 백종원, 이번엔 '휴게소 예능' 선봰다…SBS "추석 파일럿, 기획 단계"[공식입장]
- [포토S] 강다니엘, 눈맞춤에 '심쿵'
- '솔로 데뷔' 강다니엘 "방송 출연? 답을 명확히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