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정우(왼쪽)와 황보라. 출처l워크하우스컴퍼니 공식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하정우와 황보라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7월 31일 인스타그램에 "황 배우와 여유로운 저녁 식사 중인 하 배우. '백두산' 촬영 후 오랜만에 만끽하는 여유에 두 분 모두 행복해 보였다는"이라면서, "보라 배우는 구)예스브라운의 그분보다 하 배우와 더 자주 본다고 하는데요. 끈끈한 이 우정, 변치 말길 바라요"라고 말했다.

소속사가 언급한 '그분'은 황보라의 남자 친구이자 하정우의 남동생인 차현우. 황보라와 차현우는 2014년 공개 열애 사실을 밝힌 뒤 6년여 동안 교제를 이어 오고 있다.

앞서 황보라는 방송에서 남자 친구 차현우의 가족에 사랑받는 비결에 대해서는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하고 수다로 분위기 띄우는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T. 이들 인연이 어색하지 않은 이유다. 더군다나, 황보라는 하정우와 같은 소속사로 한솥밥을 먹는 사이.

소속사 측에서 공개한 사진에는 하정우와 황보라의 다정한 '투샷'이 담겨 있다. 사진 속 황보라는 깜찍한 밀짚모자를 쓰고 미소를 짓고 있다. 황보라 뒤에는 하정우가 안경을 쓰고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다.

하정우는 올 하반기 개봉하는 영화 '백두산'에 출연했다. 황보라는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