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시티

 ‘리그 3연패 도전’ 맨시티, 웨스트햄 원정 떠난다… 첫 경기부터 ‘우승 후보’ 면모 보여줄까?

 웨스트햄의 페예그리니 감독, 맨시티 이끈 바 있어… 이번 경기 ‘변수’로 떠올라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지난 시즌 ‘도메스틱 트레블’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 3연패에 도전한다. 맨시티가 시즌 첫 경기인 웨스트햄전부터 우승 후보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까. 웨스트햄과 맨시티의 18-19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는 오는 10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에서는 프리미어리그의 전경기 생중계와 가장 빠른 하이라이트가 서비스된다.


맨시티의 전력은 더욱 막강해졌다. 우승 멤버를 지키고, 오히려 로드리 영입을 통해 중원을 강화했다. 이는 커뮤니티 실드 우승으로 증명됐다. 콜리모어, 오웬, 베르바토프 등 많은 전문가들도 맨시티의 리그 우승을 예상하고 있다.


맨시티의 첫 번째 상대는 웨스트햄이다. 통계업체 ‘옵타’에 따르면 맨시티는 웨스트햄과의 지난 7경기에서 모두 승리했다. 전적만큼 골 득실도 압도적이다. 무려 23점이나 넣는 동안, 단 3실점만 허용했다. 맨시티는 아시아 트로피에서도 웨스트햄을 만나 4대 1로 완승한 바 있다.


그러나 웨스트햄의 수장이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이라는 점이 변수로 떠오른다. 페예그리니 감독은 맨시티와의 인연이 깊다. 2013년부터 3년간 맨시티를 이끌었고, 리그 우승도 경험했다. 페예그리니 감독이 ‘전 직장’ 맨시티에게 첫 패배를 안길 수 있을까.


양 팀의 경기는 오는 10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프리미어리그의 전 경기가 생중계되며, 경기별 하이라이트도 가장 빨리 즐길 수 있다.

  

■ 19-20 프리미어리그 1R 경기 중계 일정

 

8/10(토)

04:00 리버풀 : 노리치 / SPOTV, SPOTV ON, SPOTV NOW

20:30 웨스트햄 : 맨시티 / SPOTV ON, SPOTV NOW

23:00 C.팰리스 : 에버튼 / SPOTV, SPOTV ON, SPOTV NOW

23:00 번리 : S.햄튼 / SPOTV NOW

23:00 본머스 : 셰필드 / SPOTV NOW

23:00 왓포드 : 브라이튼 / SPOTV NOW

 

8/11(일)

01:30 토트넘 : 아스톤빌라 / SPOTV, SPOTV ON

22:00 레스터 : 울버햄튼 / SPOTV2, SPOTV ON2

22:00 뉴캐슬 : 아스날 / SPOTV, SPOTV ON

 

8/12(월)

00:30 맨유 : 첼시 / SPOTV ON, SPOTV NOW

 

* SPOTV NOW 전 경기 생중계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