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지니 남편 공개. 출처ㅣKBS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키즈 콘텐츠 유튜버 헤이지니가 남편 듀드를 깜짝 공개했다.

헤이지니는 26일 밤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 제작사 사무실을 공개했다.

이날 요리연구가 심영순은 헤이지니의 사무실을 찾아 촬영을 함께했다. 녹화를 마무리한 심영순은 도시락을 먹으며 헤이지니에게 남편에 대해 물었다.

헤이지니는 옆자리에 앉아있던 키즈웍스 창립멤버 듀드 이사를 남편이라고 소개했다. 전현무는 "진짜냐? 농담이 아니냐?"고 재차 물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 꾸준히 함께했지만 결혼 사실이 알려진 것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듀드 이사는 "일부러 숨긴 건 아닌데 굳이 얘기를 안 했다. 대중에 노출되는 직업이 아니라 조심스러웠다. 혹시 제 행동 때문에 지니에게 피해가 갈까봐 그렇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헤이지니는 "남편과 관련 검색어에 뜨기도 했다. 부끄럽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헤이지니와 듀드는 3년 열애 끝에 2018년 11월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헤이지니는 유튜브 구독자 수 223만명, 누적 조회수 11억뷰를 기록하고 있는 키즈 콘텐츠 유튜버다. 2018년 포브스코리아가 뽑은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에 선정된 바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