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사. 제공| 알앤디컴퍼니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리사가 CM송으로 크리스마스를 미리 알렸다.

리사는 한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2021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테마 ‘해피 홀리데이’의 광고음악에 참여했다. 리사가 부른 CM송 ‘해피 홀리데이’는 캐럴을 떠오르게 하는 풍성한 사운드에 리사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져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한다.

리사가 부른 곡은 래퍼 사이먼 도미닉과 그의 조카 채채가 함께한 광고 영상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움이 가득한 두 사람의 모습과 동화 속 장면처럼 펑펑 내리는 아이스크림 볼 위로 리사의 리드미컬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크리스마스에 대한 설렘을 자극한다.

리사는 “올해도 모두에게 힘든 시기였지만 이번 CM송 느낌처럼 모두 기분 좋은 연말 되시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노래했어요! 모두 해피 홀리데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인 리사는 호소력 짙은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다. ‘사랑하긴 했었나요’,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 ‘다 괜찮아요’ 등의 발라드를 통해 대중성을 갖춘 ‘R&B퀸’으로 입지를 다졌고, 현재 MBC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서 보컬 선생님으로 참여하며 애정을 담은 섬세한 지도로 호평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마리퀴리‘ ’시티오브엔젤‘ ’헤드윅‘ ’보니앤클라이드‘ ’프랑켄슈타인‘ ’레베카‘ ’지킬앤하이드‘ ’영웅‘ ’썸씽로튼‘ ‘광화문 연가’ 등 굵직한 작품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했다.

다방면에서 쉴 틈 없이 활동해 온 리사는 오는 12월 21일 정오 깜짝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