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뉴이어. 제공ㅣCJ ENM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의 곽재용 감독과 배우 원진아, 조준영이 1월 1일 카카오 ‘음(mm)’에서 오디오 GV로 관객들과 만난다.

지난 29일 공개와 동시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온앤오프를 모두 점령한 화제작 '해피 뉴 이어'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2년 1월 1일 오후 5시 카카오 ‘음’을 통해 스페셜 GV를 연다.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이번 스페셜 GV는 '해피 뉴 이어'의 연출을 맡은 곽재용 감독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하우스키퍼 ‘이영’ 역의 원진아와 생애 첫 사랑을 시작한 고등부 수영선수 ‘세직’ 역을 맡은 조준영이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버라이어티한 역대급 캐스팅이 성사될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뿐만 아니라 배우들간의 케미, 웃음 만발했던 촬영 에피소드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다채로운 이야기는 물론 관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새로운 시즌 무비의 탄생을 알리며 가슴 따뜻한 로맨스로 관객들의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는 '해피 뉴 이어'의 스페셜 GV는 1월 1일 오후 5시 카카오 ‘음’ 애플리케이션 쿠쿡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피 뉴 이어'는 티빙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