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싱글 '다시, 봄'을 내고 솔로가수로 새 출발에 나서는 도대윤. 제공|스튜디오 반지하 1호
▲ 새 싱글 '다시, 봄'을 내고 솔로가수로 새 출발에 나서는 도대윤. 제공|스튜디오 반지하 1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투개월 도대윤이 8년 만의 신곡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도대윤은 25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9일 오후 12시 새 디지털 싱글 ‘다시, 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2014년 발매한 투개월의 ‘톡투미(Talk To Me)’이후 8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임과 동시에 도대윤의 첫 솔로곡이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를 더한다.

신곡 ‘다시, 봄’은 모든 이들에게 있었던 수많은 봄과 그 계절에 함께 느꼈던 따뜻함을 표현한 곡으로, 버스커버스커 1집 '첫사랑'의 작사와 장범준 2집 '봄비' 작곡에 참여했던 장범준의 동생 장기준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1년 김예림과 함께 투개월로 '슈퍼스타K3'에 출연, 깊이 있는 음색과 뛰어난 기타 실력으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도대윤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을지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도대윤의 새 싱글 ‘다시, 봄’은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도대윤은 발매일인 29일 오후 7시 30분 홍대 클럽 온에어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