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녀석들'(왼쪽), '돈쭐내러 왔습니다' 포스터. 제공| IHQ
▲ '맛있는 녀석들'(왼쪽), '돈쭐내러 왔습니다' 포스터. 제공| IHQ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여름 휴가철 및 말복을 맞아 '맛있는 녀석들', '돈쭐내러 왔습니다' 보양식 편이 특별 편성된다.

IHQ는 여름 광복절 연휴가 시작되는 13일부터 말복인 15일까지 보양식이 등장하는 '맛있는 녀석들', '돈쭐내러 왔습니다'를 채널 IHQ에서 연속 방송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녀석들', '돈쭐내러 왔습니다'는 인기 먹방 예능으로, 문세윤, 이영자 등 '먹방'으로 유명한 스타들이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3일 오후 2시 40분에는 '맛있는 녀석들' 288회~289회 삼시몇끼 전북 무주 편이 방송된다. 전라북도 무주군에서 아침, 점심, 저녁, 야식 등 삼시몇끼를 마음껏 즐기고 힐링하는 모습이 담겼다.  

14일 오후 1시 40분부터는 '맛있는 녀석들' 336회 전설의 고기향 편, '맛있는 녀석들' 229회 2019년 여름보양식 편, '돈쭐내러 왔습니다' 25회 용궁해신탕 편이 방송된다. 흑염소고기, 당나귀고기, 콩국수, 해천탕, 용궁해신탕 등 이름만 들어도 진귀한 여름 보양식이 대거 등장한다.  

말복이자 광복절인 15일에는 낮 12시 10분부터 '맛있는 녀석들' 177회 몸보신 편, 284회 이열치냉 편, 332회 여름별미 편 등이 이어진다. 삼계 샤부샤부부터 냉채족발까지, 여름에 먹으면 더욱 힘이 나는 각종 보양식이 소환될 예정이다.  

IHQ는 "여름 휴가철 및 말복을 맞이해 무더위를 날려줄 보양식 먹방 특별 편성을 준비했다"라면서 "'맛있는 녀석들', '돈쭐내러 왔습니다'와 함께 맛있고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