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모태범이 임사랑이 준비한 이벤트에 감동해 기습 키스를 한다.

2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모태범과 임사랑의 100일 데이트가 전파를 탄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이 리드하는 대로 분위기 좋은 재즈바에 도착한다. 재즈바에서 임사랑은 피아노에 앉아 모태범을 위한 곡을 연주한다. 뜻밖의 이벤트에 모태범은 "나는 진짜 행복한 남자"라며 뭉클해 하더니, 박력 있는 기습 키스로 화답해 스튜디오에 나온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모태범은 "100일을 맞아 준비한 게 있다"며 절친 박태환을 초대, 임사랑을 소개해준다. 박태환은 심상찮은 분위기를 읽은 뒤 "프러포즈했어?"라고 묻고, 모태범은 "100일이야"라고 답한다. 이에 박태환은 "100일에 나를 왜 부르냐"며 투덜거린다. 실제로 이 자리에서 모태범과 임사랑은 박태환의 눈치는 전혀 보지 않고 커플링을 자랑하는 등 애정행각을 펼쳐, 박태환을 울컥하게 한다.

잠시 후, 임사랑은 박태환을 향해 "태범 오빠의 전 애인을 보는 느낌"이라면서 "둘이 있을 때 태범 오빠가 제 얘기 많이 해요?"라고 묻는다. 이에 대한 박태환의 솔직한 답변이 무엇일지, 세 사람이 함께한 '100일 이벤트' 현장에 관심이 몰린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