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새 싱글 '스페셜 러브'를 발표한 소디엑. 제공|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
▲ 30일 새 싱글 '스페셜 러브'를 발표한 소디엑. 제공|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
▲ 30일 발표된 소디엑 새 싱글 '스페셜 러브' 커버 이미지. 제공|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
▲ 30일 발표된 소디엑 새 싱글 '스페셜 러브' 커버 이미지. 제공|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글로벌 신예 아이돌 소디엑이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스페셜 러브’를 공개했다.

소디엑이 이날 기습적으로 발표한 신곡 ‘스페셜 러브’는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설레는 감정이 표현된 노래로 청아한 느낌의 마림바 연주로 시작돼 경쾌한 멜로디로 이어져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파트마다 다이내믹한 느낌을 주는 일반적인 댄스 편곡과 달리 속도감 있는 비트에 일렉 기타 사운드로 구성돼 트랙을 빌드업시키는 편곡 방식이 특징이다.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5세대 아이돌다운 자유로움을 담아냈다.

소디엑은 이번 신곡 '스페셜 러브'를 통해 청량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앞서 정식 데뷔곡 ‘스로 어 다이스’에서 렉스, 현식, 자얀, 범수, 웨인, 규민, 씽, 다빈, 리오 9명의 완전체로 힙하면서도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과는 다른 분위기다.

신곡 ‘스페셜 러브’는 앞서 공개된 ‘콜링’ ‘스로우 어 다이스’ ‘올웨이즈’ ‘밤하늘’에 이어 오는 6월 7일 발매하는 데뷔 앨범 ‘스로 어 다이스’에 수록되는 곡으로, 이날 선공개됐다. 소디엑은 데뷔 앨범 전곡을 순차적으로 선공개하는 파격 프로모션으로 다른 보이 그룹과 달리 차별화된 전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올웨이즈’부터 발표되는 신곡들의 뮤직비디오를 웹드라마 ‘마이 룸메이트’ 3편으로 나눠서 공개하는 웰메이드 글로벌 스케일로 괴물 신인다운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다.

소디엑은 글로벌 대형 기획사인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하는 콘셉트에 따라 그룹의 색깔이 바뀌는 신개념 아이돌로 독특한 데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다국적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빛을 발하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