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샤이니 민호가 세상을 떠난 고(故) 종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8일 민호는 자신의 SNS에 "생일 축하해. 잊지않아 언제나"라는 글을 올리고 생일을 맞은 종현에게 애틋한 축하를 전했다.
이와 함께 민호는 종현의 생전 생일파티 영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 속 종현은 샤이니 멤버들과 케이크를 얼굴에 묻히며 장난스레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종현은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산소 같은 너', '혜야', '셜록', '뷰'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론리', '하루의 끝', '산하엽' 등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솔로 가수로도 자리매김했고, 아이유 '우울시계', 손담비 '레드 캔들', 이하이 '한숨' 등으로 프로듀서로도 각광받았다. 2017년 12월 27세 나이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관련기사
- [단독]유영재 "극한고통 반성" 각서에도…선우은숙 2번째 이혼(종합)
- 'SNL' 신동엽 "이소라 출연 허락한 ♥아내에 감사"→이소라 "신동엽 존경해"
-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했다…채권자와 마지막 인사에 '울컥'('미우새')
- 르세라핌 카즈하, 초미니 원피스로 뽐내는 섹시 각선미
- '前연인' 류준열·혜리, 불편한 한솥밥? "처음부터 독립"
- 명세빈 결혼 사칭범, "짝사랑 이뤄" 청첩장까지 만들었다('궁금한 이야기 Y')
- '투명한 예쁨' 수지, 독보적 첫사랑 비주얼
- 랄랄 "'11살 연상♥' 남편, 이동욱 닮은꼴…사진 한장에 이별 통보"('동상이몽2')
- "세월호 10주기에 '전국노래자랑'?"…영광군, 빗발친 항의에 녹화 연기[공식]
- "행복한 판생 응원해" 中 떠난 푸바오, 눈물로 보낸 ★들[이슈S]
- "멍들고 파였다" 아이비, 조갑박리증 고백 '끔찍'
- 강경준, 상간남 소송으로 결국 법정 서나…조정 합의 실패
- 트와이스 채영♥자이언티, '10살차' 가요계 커플 탄생 "호감 갖고 만나"[종합]
- 인피니트 남우현, 희귀암 투병 당시 심경 고백 "정신적으로 괴로웠다"('재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