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컴백을 앞둔 각오를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우?' 쇼케이스를 열고 "고민과 노력이 예쁘게 꽃피우는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땅, 불, 바람을 뜻대로 움직일 수 없듯, 마음대로 되지 않는 관계로 인해 답답하고 헷갈리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어스, 윈드&파이어'로 컴백한다.
명재현은 "보이넥스트도어의 매력을 잘 살린 음반"이라고 소개했고, 운학은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라고 했다.
이어 성호는 "음악작업을 하며 고민을 많이 나눴고, 딱 맞는 옷을 입고 컴백하는 기분이다. 이런 고민과 노력이 예쁘게 꽃피우는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하우?'를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관련기사
- 故박보람 부검 완료…"타살·자살 흔적 없다"
- '성범죄' 고영욱, 이상민 저격 "진실성 없는 누군가, 70억 빚 다 갚았다고"
- 선우은숙 "내가 3번째 아내였다…충격에 쓰러져" 유영재와 이혼 심경고백
- 엔믹스 설윤, 잘록한 허리 라인에 반전 볼륨감…청순미는 덤
- (여자)아이들 미연, 초미니 원피스 입고 뽐내는 섹시 각선미
- 김남주 "자식가진 엄마라면 공감해주실것 믿음" '원더풀 월드' 종영소감[일문일답]
- 고작 30살인데…故박보람, 지인 모임 중 사망 충격 "극단적선택 정황 無"[종합2보]
- '극적 재결합' 감스트-뚜밥, 다시 이별 "완전히 끝…언급하면 강퇴"
-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했다…채권자와 마지막 인사에 '울컥'('미우새')
- "객실로 찾아가" '음주측정 거부' 김정훈, '130만원' 숙박 팬미팅 개최[이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