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싱킨 어바웃 유' 리믹스 트랙 '리: 싱킹 어바웃 유'를 발표하는 하이키. 제공|GLG
▲ 20일 '싱킨 어바웃 유' 리믹스 트랙 '리: 싱킹 어바웃 유'를 발표하는 하이키. 제공|GLG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하이키가 20일 조시 쿨렌과 컬래버레이션 곡을 발표한다.

하이키는 20일 오후 6시 '싱킨 어바웃 유' 리믹스 트랙 '리: 싱킹 어바웃 유'(Re: Thinkin' About You)를 공개한다.

'리: 싱킹 어바웃 유'는 하이키가 올해 1월 발매한 '하이키노트'의 첫 시리즈 '싱킹 어바웃 유'를 리믹스한 트랙이다. 라이언전, Martin Stilling, Moa Pettersson Hammar, KIDDO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따뜻하고 포근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필리핀 국민 그룹이자 빌보드에 오른 최초의 동남아 아이돌 그룹 SB19 멤버 조시 쿨렌이 답가 형식으로 랩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조시 쿨렌과 하이키는 현실적이고 성숙한 이별에 대한 생각을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담는다. 

뿐만 아니라 하이키와 조시 쿨렌의 녹음 현장 스토리가 담긴 뮤직비디오 영상도 공개된다. 하이키는 조시 쿨렌과 색다른 느낌의 '리: 싱킹 어바웃 유'를 표현, 남다른 케미를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하이키는 지난해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히트시키며, 믿고 듣는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같은 해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서울'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난 6월 세번째 미니앨범 '러브 오어 헤이트'를 발표했다. 이어 NME 커버를 장식할 뿐만 아니라 '골든웨이브 인 도쿄', '드림콘서트', '2024 서울바이브' 등 국내외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무대에 오르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하이키 신곡 '리: 싱킹 어바웃 유' 커버 사진. 제공|GLG
▲ 하이키 신곡 '리: 싱킹 어바웃 유' 커버 사진. 제공|GLG

하이키는 다양한 무대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