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열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라이징 스타'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한 피프티피프티. 제공|어트랙트
▲ 7일 열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라이징 스타'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한 피프티피프티. 제공|어트랙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걸그룹 피프티피프티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라이징 스타'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7일 개최되었으며, 피프티피프티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앨범 '러브 튠'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주목받은 바 있다.

피프티피프티의 멤버들은 수상 소감을 통해 “피프티피프티에게 라이징 스타라는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25년도에는 더욱 힘이 되고 힐링 되는 음악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들은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도 전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해 틱톡어워즈에서 '베스트 인기상'과 '2024 KGMA' 'IS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퍼스트브랜드 대상'까지 연이어 수상하며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특히, 지난해 말에는 데뷔 후 첫 미국 투어 ‘러브 스파클링 투어 인 유에스에이'와 겨울 시즌송 '윈터 글로'를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피프티피프티의 글로벌 대세로의 성장을 더욱 부각시켰다. 많은 팬들과 관계자들은 이들이 앞으로 펼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감을 품고 있다. 피프티피프티는 올해 더욱 다양한 음악과 공연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전 세계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도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새로운 음악과 공연을 통해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