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 '닥터! 닥터!' 포스터. 제공| 웨이크원
▲ 제로베이스원 '닥터! 닥터!' 포스터. 제공| 웨이크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2월 신보를 발매한다. 

8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활동에 앞서 오는 20일 국내에서 수록곡 '닥터! 닥터!'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닥터! 닥터!'는 오는 2월 발매 예정인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이다. 

이에 앞서 오는 29일 일본 EP 1집 '프레젠트' 발매를 예고한 제로베이스원은 한국에서 먼저 서프라이즈 선공개로 무대를 공개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계정을 통해 '닥터! 닥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누군가 하트 모양의 캡슐을 삼키려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닥터! 닥터!'는 이지 리스닝 계열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알앤비 발라드 장르다. 느낌표와 하트가 결합한 키치한 로고가 인상적으로, 이는 제로베이스원이 새 미니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다. 컴백마다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고 있는 이들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확장, 최근 전 세계 14만 관객을 열광시킨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로베이스원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하고, 어떤 성과를 이룰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