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2월 신보를 발매한다.
8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활동에 앞서 오는 20일 국내에서 수록곡 '닥터! 닥터!'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닥터! 닥터!'는 오는 2월 발매 예정인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이다.
이에 앞서 오는 29일 일본 EP 1집 '프레젠트' 발매를 예고한 제로베이스원은 한국에서 먼저 서프라이즈 선공개로 무대를 공개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계정을 통해 '닥터! 닥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누군가 하트 모양의 캡슐을 삼키려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닥터! 닥터!'는 이지 리스닝 계열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알앤비 발라드 장르다. 느낌표와 하트가 결합한 키치한 로고가 인상적으로, 이는 제로베이스원이 새 미니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다. 컴백마다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고 있는 이들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확장, 최근 전 세계 14만 관객을 열광시킨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로베이스원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하고, 어떤 성과를 이룰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 박성훈 음란물 이어 박규영 대형스포까지, '오겜' SNS 주의보 '비상'
- [단독]대수술 받은 고현정, 건강 악화 속사정…'나미브' 재촬영 강행군 있었다
- 고경표, 19금 사진 루머 강력 부인 "허위사실 유포 법적대응"[전문]
- 최정원, '상간남' 확정되나…"정조 의무 위반 이혼 이유" 法 판결 나왔다
- '볼륨감 이 정도였어?' 가비,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에 '아찔'
- '슬렌더의 정석' 블랙핑크 지수, 초미니 원피스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단독]에릭♥나혜미, 두 아이 부모 된다…결혼 8년 만에 둘째 임신 경사
- '문가비 子' 아빠 된 정우성…이정재가 밝힌 근황
- '절대 안정' 고현정, 대수술 받았다…코에 호스 꽂은 근황 "놀랄 만큼 아파"
- '오겜2' 황동혁 감독 "탑 캐스팅, 사람들이 용인할 줄…용서 못받은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