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방탄소년단 진이 부른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의 OST ‘클로스 투 유’가 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곡은 방탄소년단의 진이 참여하여 섬세한 가창력으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클로스 투 유’는 우주의 끝없는 시공간을 헤엄쳐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는 여정을 노래한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감 있는 악기 선율이 특징이다. 진의 청아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진은 이 곡을 통해 드라마의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번 OST는 드라마 방송 팬들과 전 세계의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클로스 투 유’는 드라마의 음악감독 남혜승과 함께, 많은 히트작을 남긴 작곡가 김경희가 협업하여 완성한 웰메이드 OST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방송 중인 ‘별들에게 물어봐’의 7화에서는 캐릭터 공룡(이민호)의 나지막한 고백 장면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에게 큰 설렘을 주었다. 이때 진의 ‘클로스 투 유’가 배경으로 흘러나와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은 지난해 11월 첫 번째 솔로 앨범 ‘해피’를 발매했으며,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4위에 오르는 성과를 올렸다. 진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클로스 투 유’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방탄소년단 진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효린, 한겨울에 화끈한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