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유재석의 새 '애착 동생'이 된다.
10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식스센스' 시리즈와는 다른 거짓을 발견할 '식스센스: 시티투어'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식스센스' 경력자 유재석도 전 시즌들과는 다른 느낌을 받은 가운데 첫 번째 여행지 서울에서 베일에 싸인 무언가에 진심인 사장님들을 만나며 펼쳐질 다이내믹한 에피소드를 예고해 흥미를 높이고 있다.
특히 유재석과 새로운 '식센이들' 송은이, 고경표, 미미의 각양각색 관계성이 꿀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눈길을 끈다. 먼저 "소금 너무 짤 것 같은데"라는 까칠이 유재석과 "주는 대로 먹어"라는 버럭이 송은이가 옥신각신하는 장면이 포착된다. 유재석이 거듭 소금을 언급하자 송은이는 진저리를 칠 만큼 괴로워해 30년 찐친의 유쾌한 호흡이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미미는 유재석의 새로운 애착 동생에 등극할 예정이다. 유재석은 미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듯 특유의 장꾸미를 발산하며 미미 놀리기에 진심인 모습이기 때문. 덕분에 현장엔 찐웃음이 만발한다. 미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미미 복사기' 유재석의 환장의 남매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고경표는 유재석과 헐랭이 계의 신구 아이콘으로 맹활약을 펼친다. 식당 음식에서 밀키트 맛을 느낀 고경표는 "사장님 뒤에 계셔"라는 유재석의 말에 머쓱한 웃음을 짓는가 하면 한국인 손님을 외국인으로 착각하고 빠른 사과를 건네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허당 매력을 발산한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SNS를 점령한 핫플레이스와 트렌디한 이슈들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행 속에 숨겨진 단 하나의 가짜를 찾는 프로그램. 진짜 속에 숨어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식스센스'의 외전이다.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오는 13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단독]배성재, 품절남 된다…'14살 연하' 김다영 아나운서와 결혼
- 구준엽 "故서희원 유산, 장모님께 드릴 것, 제 마지막 할 일"
- 김동욱, 강소라·임시완과 한솥밥…플럼에이앤씨 전속계약[공식]
- '볼륨감 넘치는 몸매' 클라라, 파격적인 하의실종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 오늘(7일) 심장마비로 별세
- 정소민, 매끈한 각선미 뽐내는 초미니 스커트
- 강경준 품은 장신영 "나 자신이 밉고 엄마에게 죄스러워"('편스토랑')
- 박서진, 생활기록부 최초 공개 "조기 교육의 실패"('살림남')
- 뉴진스 버리고 NJZ 됐다…민지 "새로운 모습 기대, 아주 중요한 순간"
- 구준엽이 안고 온 故서희원 유골, 납골당 아닌 자택 안치…"별도 장례식 無"[종합]
- 이승환, '콘서트 취소' 구미시장 상대 헌법소원 제기 "끝까지 간다"
- [단독]김대호는 자유예요…MBC 퇴사로 제2의 삶 시작 "다 갈아냈다"(종합)
- 송혜교·공유, '천천히 강렬하게'로 만난다…노희경 작가 신작[공식]
- '개그콘서트' 안영미, '19금' 폭주에 제작진 진땀…"무삭제가 이렇게 많을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