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에라가 26일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를 내고 정식 데뷔한다. 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 누에라가 26일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를 내고 정식 데뷔한다. 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빌보드가 주목한 루키 누에라(NouerA)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누에라는 26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챕터 : 뉴 이즈 나우'(Chapter: New is Now)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정식으로 인사를 나눈다.

앞서 KBS2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결성된 누에라는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벌였고,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도 등장하며 새로운 K팝 시대를 이끌 차세대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누에라는 '빌보드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글로벌 기대주로 발돋움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았으며,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의 '2025년 K팝 루키'로 선정됐다.

누에라는 팬들을 위한 빛나는 선물까지 건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선공개 디지털 싱글 '무한대'를 발매,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빌보드 루키'다운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자신들을 향한 기대에 부응했다.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을 받은 누에라의 정식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누에라는 '챕터: 뉴 이즈 나우'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 가운데 26일 정식 데뷔 활동에 나선다.

누에라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는 빛을 따라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누에라는 타이틀곡 'N.I.N(뉴 이즈 나우)'를 통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진하는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들의 첫 미니앨범엔 타이틀곡 'N.I.N' 외에도 앨범의 문을 여는 '스파클', 긴장감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브링 더 크렁크', 선공개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무한대', 소년 에이전트의 여정을 그린 '제트 스트림', 새로운 가능성과 존재를 찾는 '페어링' 등이 담길 예정이다.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다는 포부와 함께 그룹의 슬로건 '노 바운더리즈, 액트 볼드'(No boundaries, Act bold)를 바탕으로 과감한 도전에 나설 누에라는 26일 오후 6시 데뷔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를 발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