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열리는 손호영 팬미팅 포스터. 제공|비트인터렉티브
▲ 3월 열리는 손호영 팬미팅 포스터. 제공|비트인터렉티브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손호영이 오는 3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2025 단독 팬미팅 '우리의 계절, 호영'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손호영의 생일을 기념하여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손호영은 매년 3월 자신의 생일을 맞아 다양한 형태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 이후 1년 만에 열리는 단독 공연이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시네마 오브 포 시즌스'라는 콘셉트로 행사가 펼쳐진다.

팬미팅 포스터에서는 카메라를 들고 있는 손호영과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의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진다. 포스터에는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다시 봄"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번 팬미팅의 테마를 암시하고 있다. 손호영은 팬들에게 영화 같은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손호영은 국민 그룹 god의 멤버로서 올해 솔로 데뷔 19주년을 맞았다. 이번 팬미팅과 함께 새로운 시즌그리팅 '호이력'도 출시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는 지난 25일부터 위드뮤 온라인 몰에서 시작되었으며, 팬들은 이와 관련된 소식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손호영은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과 god의 단독 콘서트 '챕터 0'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5 손호영 팬미팅 '우리의 계절, 호영'은 3월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