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에잇턴이 오는 3월 4일 새 싱글 '레고'(LEGGO)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그룹의 비주얼과 음악성을 동시에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에잇턴은 지난 24일과 25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싱글 '레고'에는 동명 타이틀곡과 함께 '아이 원 츄 나우'가 수록될 예정이다. 이 두 곡은 각각 팝한 매력과 서정적인 감성을 넘나들며 상반된 분위기를 보여준다. 특히, 타이틀곡 '레고'는 올드 스쿨 힙합 비트를 바탕으로 에잇턴만의 젊은 에너지를 담고 있다. 멤버 윤규와 승헌이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Z세대의 자신감을 표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속에서 보여진 에잇턴의 모습은 그들의 자유로운 일상과 리드미컬한 멜로디, 그리고 레트로한 힙합 비트가 조화를 이루며 펑키한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수록곡 '아이 원츄 나우'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부드럽고 낭만적인 무드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싱글 발표를 앞두고 에잇턴은 Z세대를 대표하는 팬시 키드로서 자신들의 특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들은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윤다훈 "미혼부로 키운 딸, 항상 미안했다" 눈물('같이삽시다')
- '4월 결혼' 김종민, 심형탁 子 보고 자극받았다 "올해 안에 2세 계획"('신랑수업')
- '나완비' 함준호 PD, 폭행 사건 뒤늦은 사과…"5년간 매일 후회, 드라마에 폐 끼쳐"
- ♥백종원 시청 금지…소유진·송진우, 키스가 이렇게 진해도 돼?('빌런의 나라')
- "전남편, 서희원 명의로 거액 빌려 저택 사…매달 2억 서희원이 갚아"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