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신보를 발매한다.
2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제이홉은 오는 3월 7일 오후 2시 새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고 밝혔다.
'스위트 드림스'는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제이홉의 진심을 담은 세레나데다. 팝 알앤비 장르로, 솔로 아티스트 제이홉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알앤비 대표 가수 미구엘이 피처링에 참여해 감미로운 음색을 들려준다. 미구엘은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알앤비 송'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올해의 노래', '베스트 알앤비 퍼포먼스', '베스트 알앤비 앨범' 등 다수의 부문에 13회 노미네이트된 아티스트다.
특히 팬들 앞에서 무대를 처음 선보이고 싶은 제이홉의 뜻에 따라 28일 개최되는 '제이홉 투어 '홉 온 더 스테이지' 인 서울'에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제이홉은 신곡 발표 당일인 3월 7일 오프라인 팬이벤트 '스위트 드림랜드'를 연다.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613명의 팬들을 대면으로 만난다. 또한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사랑스러운 똑단발 변신' 카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완벽 각선미 자랑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윤다훈 "미혼부로 키운 딸, 항상 미안했다" 눈물('같이삽시다')
- '4월 결혼' 김종민, 심형탁 子 보고 자극받았다 "올해 안에 2세 계획"('신랑수업')
- '나완비' 함준호 PD, 폭행 사건 뒤늦은 사과…"5년간 매일 후회, 드라마에 폐 끼쳐"
- ♥백종원 시청 금지…소유진·송진우, 키스가 이렇게 진해도 돼?('빌런의 나라')
- "전남편, 서희원 명의로 거액 빌려 저택 사…매달 2억 서희원이 갚아"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