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이낙준이 '중증외상센터' 시즌2에 대해 이야기 했다.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내과 전문의 우창윤,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자 드라마 '중증외상센터' 원작자 이낙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진승이 출연했다.
이날 이낙준은 "의사 벌이가 좋냐, 작가로서의 벌이가 좋냐"고 묻자 "사실 나는 의사로는 큰 돈을 벌어본 적이 없다"며 작가로서 활동하며 번 돈이 더욱 크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강호동은 "('중증외상센터' 드라마화까지) 5년을 준비했는데 드라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말해달라"고 원했고, 이낙준은 "2019년에 웹소설이 나왔다. 2020년에 드라마 계약이 됐다. 2020년 말에 넷플릭스랑 됐다고 했고, 2022년에 주지훈 주연이 확정됐다고 하더라. 그런데 엠바고로 가져가라고 해서 계속 아무한테도 말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낙준은 현재 쓰고 있는 작품이 총 3개라며 "백강혁의 프리퀄도 쓰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그럼 '중증외상센터' 시즌2가 나오겠네~"라며 팬심을 불태웠고, 이낙준은 "왜나면 원작 얘기가 워낙 기니까~"라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그런가 하면, 이낙준은 '중증외상센터'가 잘 될 줄 알았냐고 묻자 "첫 방송을 몇 분 보니까 '이거 되겠는데' 싶었다"고 답했다. 이에 이상민은 "'오징어 게임2' 제치고 1등 했을 때는?"이라고 물었고, 이낙준은 "정말 잠이 안 오더라. 인도네시아 팬들이 '세루'라고 많이 써줬다. 재밌다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도 형님들은 '중증외상센터'에 대한 팬심을 밝히며 "'중증외상센터'에는 연애 얘기가 없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에 이낙준은 "왜 없었냐면, 내가 연애 이야기를 아예 못 쓴다. 그래서 '중증외상센터'에도 연애하는 이야기가 없었다"고 밝혔다.
또한 우장춘은 '중증외상센터' 극중 백강혁의 초능력과 같은 능력을 언급했고, 이낙준은 "난 고증을 할 생각이 아예 없었다"고 인증해 폭소를 안겼다. 이에 서장훈은 "완치를 바라는 시청자의 마음을 충족시켜주는 게 있다"고 말했고, 이낙준 역시 "나도 글을 쓰면서 백강혁 같은 사람이 있으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 썼다"고 맞장구쳤다.
관련기사
- 김수현, 故김새론과 교제 인정 '"성인 된 뒤 1년간 사귀어"[공식]
- 故휘성, 영정 사진 공개…유족 "환하게 웃으며 노래하는 모습 원했다"
- 김수현, 직접 밝힌 故김새론 미성년 교제·위약금 논란 "전액 대신 변제"[전문]
- 신애라, 56살 생일에 날벼락 "이건 아니죠…사실아닌 내용, 딥페이크까지"
- 르세라핌 사쿠라, 헉! 소리 나는 개미 허리
- 정석용, 품절남 된다 "♥여친과 연애한지 2년, 결혼 상의 중"('미우새')
- 김수현, 초유의 '공식입장 티저' 띄웠다…"故김새론 얘기, 다음 주에"[종합]
- '전참시' 윤은혜, 매니저와 7년차 동거 생활…24시간 붙어있는 '찐 가족'
- 서유리 "내가 벗방 BJ 됐다고? 허위사실 유포 멈추길" 분노
- 김수현 팬카페, 미성년자 교제 논란에도 공개 지지 선언…"변함없이 함께"
- 아이유, 외국인설·폭행설 해명 "남동생밖에 때린 적 없어"('살롱드립')
- 25기 광수, '연봉 5억' 의사였다 "작년에만 환자 2만6천명 봤다"(나는솔로)[TV핫샷]
- 故김새론, 김수현에 보낸 충격적 문자 "오빠 나 좀 살려줘"
- 故휘성, 12일 국과수 부검…빈소 없이 화장 절차
- 황정음, '배용준♥' 박수진 근황 공개 "하와이에서 애들 키우며 잘 산대('솔로라서')